먼저 원격접속 프로그램인 vnc를 깔아봤는데. black screen 에 마우스표시만 왔다갔다해서 삭제함.

구글링하다가 FreeNX란걸 찾았음. 설치법은 간단.

먼저 저는 우분투와 윈도우7간 세팅하였습니다만. 머 설치법은 비슷비슷 할겁니다 dpkg, rpm차이.

1)리눅스용은 서버+클라이언트를 모두 깔아야 설치가 되는듯하다.
이곳에서 리눅스용 client, node , server 모두 다운 받는다.

sudo wget http://64.34.161.181/download/3.4.0/Linux/nxclient_3.4.0-7_i386.deb 이런식으로...
(레드햇계열이면 RPM)

2)다운 다 받았으면 client, node, server 순으로 설치한다.
sudo dpkg -i nxclient_3.4.0-7_i386.deb <-요런식으로 ㅎ (역시 레드햇계열이면 rpm으로)

3)윈도우용 클라이언트프로그램을 다운 받는다. 그페이지 찾아보면 있음!! ㅇㅇ

4)리눅스에 ssh를 깐다.
sudo apt-get install ssh
레드햇으면 yum install ssh

5) 클라 프로그램에서 접속한다. 끝.

간만이라 포스팅도 간단~ ㅋ 

document by J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WRITTEN BY
하드포맷
좋은날이 올겁니다 :)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  2개가 달렸습니다.
  1. 뭔가 간만에 올라왔다고 살펴보니 뭔 소리인지 당최........!ㅋㅋㅋ
secret

강예원는 김석류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넥서스s는 양악수술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이동윤는 수능성적표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수능 등급컷는 박시후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뺑소니 여교사는

perl 스크립트로 또 뭔가 테스트 중임.. ㅇㅅㅇㅋㅋ
재밌군 요거..
강예원는 김석류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넥서스s는 양악수술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이동윤는 수능성적표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수능 등급컷는 박시후 라는 검색어를 보고 왜 놀랬을까? 그리고 뺑소니 여교사는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WRITTEN BY
하드포맷
좋은날이 올겁니다 :)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  3개가 달렸습니다.
  1. 초대권 감사하받았습니다 !
    역시 네이버블로그보다
    티스토리... 너무어렵다군요...
    차차익숙해저가야해야되는대...
    블로그상단메인에 그림에겹친블로그제목를없애고싶은대요...
    그림에겹처서 블로그제목이보이니거슬리더군요
    여러모로 감사합니다... 열심히 포스팅하겟습니다~
    • 네~ 방문해봤는데 타이틀을 흰색으로 바꿔놓으셨네요 ^^

      관리 페이지에 스킨 -> HTML/CSS 편집으로 가보시면

      skin.html파일을 수정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~

      그 소스에서
      <h1 class="title">어쩌고 저쩌고</h1>
      이런 소스가 보이실겁니다.
      찾기 힘드시면 class="title" 이라고 ctrl+f누르 시고 찾아보세요.
      <h1>으로 시작해서 </h1>으로 끝나는 부분까지 지워주시면
      아마 없어질겁니다 ^^.

      아 지우시기전에 원본 소스 하나쯤 저장해두세요 ^^
  2. 우와 됫어여 ㅜㅜ 감사합니다!.
secret

쓰지도 않고 싸여만가네요.. 14장 모였는데..

필요하신분 댓글 남겨주세요^^ . 첨 보신 분도 상관없습니다..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WRITTEN BY
하드포맷
좋은날이 올겁니다 :)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  10개가 달렸습니다.
  1. 비밀댓글입니다
  2. 비밀댓글입니다
  3. 비밀댓글입니다
  4. 비밀댓글입니다
  5. 비밀댓글입니다
secret